A PHP Error was encountered

Severity: Notice

Message: Trying to access array offset on value of type null

Filename: controllers/Field.php

Line Number: 139

Backtrace:

File: /ngsyc0613/www/application/controllers/Field.php
Line: 139
Function: _error_handler

File: /ngsyc0613/www/index.php
Line: 315
Function: require_once

남구시니어클럽

자유게시판

  • '자유여행 떠나고 래쉬가드 입고'…'블루 시니어' 가 뜬다

  • · 작성일

    2022-08-16

    · 작성자

    관리자

    · 조회

    64

  • 평균 기대수명 100세시대로 접어들면서 활발한 소비 활동과 자신을 위해 투자하는 중 장년층인 이른 바 '블루 시니어'(Blue senior)가 늘고 있다.

    '블루 시니어'는 외모와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고 여가 활동도 활발히 참여하는 50대 이상 소비자들을 지칭한다. 차세대 블루 슈머(bluesumer)로 부각하고 있는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들로, 향후 소비시장을 주도할 주 계층으로 기대받고 있다.

    29일 옥션(www.auction.co.kr)에 따르면 최근 2년간 50대 이상 고객들의 쇼핑 품목 및 구매 비중 변화를 살펴본 결과, 패션·뷰티·취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젊은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수영복 중 젊은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래쉬가드·서핑수트 품목에서 50대 이상 연령층의 구매 비중이 2015년 9%, 올해 1분기 기준 11%로 증가했다.

    스냅백·힙합모자와 밀리터리·항공점퍼, BB크림·CC크림이 각각 2015년 11%, 26%, 17%에서 올해 1분기 13%, 25%, 17% 로 지속적으로 구매가 늘었다. 약 2년전부터 등장한 셀카봉을 구매한 5060대들도 많았다. 2015년 18%, 올해 1분기 23%로 늘고 있는 추세다.

    젊은 세대 못지 않게 외모를 가꾸는 '꽃중년'들의 소비도 눈에 띈다.

    뱃살을 보완해주는 올인원·바디수트와 남성 메이크업·BB크림, 승마운동기구, 전기/전동 자전거의 구매 비중이 각각 2015년 18%, 13%, 37%, 17%에서 올해 1분기 기준으로 22%, 14%, 38%, 22%의 꾸준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여행 또한 패키지 여행을 선호하던 과거와 달리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시니어 세대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 여행 시 자유여행 상품을 선택하거나, 해외항공권을 구매하는 50대 이상 고객들이 각각 2015년 23%, 12%, 올해 1분기 20%, 13%로 늘고 있다.

    주요 상품 중 ‘바디킹 남성보정속옷(1만6400원)’은 처진 가슴 및 주변 살들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편안한 압박으로 뱃살을 숨겨주는 등 남성 전용 몸매 보정 속옷이다.

    '접이식 핸드캐리어(1만6900원)'는 휴대가 간편한 3단 접이식 핸드 캐리어로 간편하게 등산, 캠핑이나 여행을 떠나는 중 장년층을 위한 편리한 아이템이다. '트리샤 1+1 미러 및 보잉 선글라스(1만7800원)'는 유행하는 컬러, 디자인의 미러 선글라스와 보잉 선글라스 중 선택 해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옥션 관계자는 "나를 위해 '가치 소비'를 하는 5060 세대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보다 젊게 살고자 하는 중 장년층들이 늘면서 젊은 세대의 감각과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의 디자인을 선호하는 경향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출처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60429_0014054262&cID=10401&pID=10400

자유게시판

'자유여행 떠나고 래쉬가드 입고'…'블루 시니어' 가 뜬다

  • 관리자

  • 2022-08-16

  • 64

평균 기대수명 100세시대로 접어들면서 활발한 소비 활동과 자신을 위해 투자하는 중 장년층인 이른 바 '블루 시니어'(Blue senior)가 늘고 있다.

'블루 시니어'는 외모와 건강 관리에 관심이 높고 여가 활동도 활발히 참여하는 50대 이상 소비자들을 지칭한다. 차세대 블루 슈머(bluesumer)로 부각하고 있는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들로, 향후 소비시장을 주도할 주 계층으로 기대받고 있다.

29일 옥션(www.auction.co.kr)에 따르면 최근 2년간 50대 이상 고객들의 쇼핑 품목 및 구매 비중 변화를 살펴본 결과, 패션·뷰티·취미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젊은 소비'가 증가하고 있다.

수영복 중 젊은이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래쉬가드·서핑수트 품목에서 50대 이상 연령층의 구매 비중이 2015년 9%, 올해 1분기 기준 11%로 증가했다.

스냅백·힙합모자와 밀리터리·항공점퍼, BB크림·CC크림이 각각 2015년 11%, 26%, 17%에서 올해 1분기 13%, 25%, 17% 로 지속적으로 구매가 늘었다. 약 2년전부터 등장한 셀카봉을 구매한 5060대들도 많았다. 2015년 18%, 올해 1분기 23%로 늘고 있는 추세다.

젊은 세대 못지 않게 외모를 가꾸는 '꽃중년'들의 소비도 눈에 띈다.

뱃살을 보완해주는 올인원·바디수트와 남성 메이크업·BB크림, 승마운동기구, 전기/전동 자전거의 구매 비중이 각각 2015년 18%, 13%, 37%, 17%에서 올해 1분기 기준으로 22%, 14%, 38%, 22%의 꾸준한 신장세를 기록하고 있다.

여행 또한 패키지 여행을 선호하던 과거와 달리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시니어 세대들이 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제주 여행 시 자유여행 상품을 선택하거나, 해외항공권을 구매하는 50대 이상 고객들이 각각 2015년 23%, 12%, 올해 1분기 20%, 13%로 늘고 있다.

주요 상품 중 ‘바디킹 남성보정속옷(1만6400원)’은 처진 가슴 및 주변 살들을 탄탄하게 잡아주며 편안한 압박으로 뱃살을 숨겨주는 등 남성 전용 몸매 보정 속옷이다.

'접이식 핸드캐리어(1만6900원)'는 휴대가 간편한 3단 접이식 핸드 캐리어로 간편하게 등산, 캠핑이나 여행을 떠나는 중 장년층을 위한 편리한 아이템이다. '트리샤 1+1 미러 및 보잉 선글라스(1만7800원)'는 유행하는 컬러, 디자인의 미러 선글라스와 보잉 선글라스 중 선택 해 1+1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이다.

옥션 관계자는 "나를 위해 '가치 소비'를 하는 5060 세대 고객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보다 젊게 살고자 하는 중 장년층들이 늘면서 젊은 세대의 감각과 최신 유행하는 스타일의 디자인을 선호하는 경향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말했다.

출처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60429_0014054262&cID=10401&pID=10400

개인정보취급방침 개요

저희 부산남구시니어클럽(이하 ‘시니어클럽'라 한다.)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보호법”이라 한다.)이 정한 바에 따라 이를 철저하게 준수하여 소중한 개인정보가 어떠한 이유로도 타인에게 유출되는 일이 없도록 함과 동시에 수집한 정보는 목적 외 사용을 금지하며 이 법 시행과 관련해서는 법규위반 사례가 발생치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시니어클럽에서는 관계법에 근거하여 작성된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이용자께서 제공하신 개인정보가 어떤 용도와 절차적 방식에 의해 이용되고 있는지 여부와 개인정보보호를 위해서 어떠한 조치가 취해져 제공되고 있는지에 대한 그 근거기준을 마련하여 이를 적절히 활용하여 관리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시니어클럽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는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3. 수집한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시니어클럽은 해당 사업장관리를 위한 홈페이지 운용에 따른 회원가입, 질의응답 시 실명인증, 개인서비스신청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이름, 전자우편(이메일), 주소, 연락처, 핸드폰 번호 등을 서비스 이용이나 업무처리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 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 기록 등
3. 시니어클럽은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홈페이지, 서면양식, 전화 또는 팩스를 통한 회원가입 및 자료수신, 질의, 회신 사항 확인 등입니다.
단, 선택정보는 회원이 원하지 않으면 제공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관리책임자 성명 : 관장 김성훈
전화번호 : 051-623-6090
이메일 : bsngsc@naver.com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개인분쟁조정위원회 (www.1336.or.kr / 1336)
2.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www.eprivacy.or.kr / 02-580-0533~4)
3.대검찰청 인터넷범죄수사센터 (http://icic.sppo.go.kr / 02-3480-3600)
4..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www.ctrc.go.kr / 02-392-0330)